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탭엔젤파트너스, 시드 팁스 프로그램 ‘STAP UP 2023’ 모집 결과 60:1 경쟁률 달성

기사승인 2023.08.01  08:33:57

공유
default_news_ad2
탭엔젤파트너스 시드 팁스 프로그램 ‘STAP UP 2023’ 참여 기업 모집 포스터

탭엔젤파트너스는 총 6개의 시드 팁스 추천기업을 모집하는 시드 팁스(Seed TIPS) ‘STAP UP 2023’의 참여기업을 7월 28일까지 모집한 결과, 약 6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STAP UP은 탭엔젤파트너스에서 운영하는 시드 팁스 배치 프로그램의 브랜드명으로, 창업 이후 한 계단씩 사업화 진행을 탭엔젤파트너스가 함께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민간주도형 예비 창업지원 프로그램(시드 팁스)’은 민간 투자사를 통해 유망 창업팀을 발굴 및 보육하고,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시드 투자까지 집행해 초기 창업의 성공률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서류 및 발표 평가를 거쳐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 이후 창업 역량을 강화하는 밸류업 프로그램 및 데모데이 개최를 통해 시드 팁스 추천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시드 팁스에 추천돼 최종 선정된 팀은 △1억원 이상의 시드 투자 기회 △최대 5000만원의 창업 사업화 자금 지원 △창업 전반에 필요한 성장 프로그램(1:1 전문가 컨설팅, 투자유치 역량 강화, 특허 진단 및 사업 고도화 지원, 네트워킹,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종료 후 우수기업 대상 TIPS 연계 및 후속 투자유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탭엔젤파트너스 박재현 대표는 “이번 시드 팁스 모집에 이렇게 많은 경쟁률을 보인 이유로 그동안 ‘Run for the crazy ones’라는 슬로건 하에 스타트업 투자와 지원을 해오면서 변호사·변리사·회계사·공학박사 등 자체 보유한 전문 역량을 활용해 업계 최고 수준의 투자유치 및 컨설팅을 지원하며, 창업자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함께 달린 결과로 보인다”며 “성공적인 시드 팁스 프로그램으로 잠재력과 역량 있는 스타트업 지원에 최선의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탭엔젤파트너스 소개

탭엔젤파트너스(T.A.P)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해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맞춤형 컨설팅과 전략적 투자를 통해 스타트업의 기업 가치를 제고하는 동반 성장 모델을 추구한다. T.A.P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액셀러레이터, 중소기업, 대기업 및 정부 기관들과 협력해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초기 기업의 성장을 지원한다.

언론연락처:탭엔젤파트너스 투자 2팀 서현지 매니저 02-6248-68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김명경 wowme2@naver.com

<저작권자 © 동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